업10tion 진럼, 배우 신재하가 각각 23, 24일 현역 입대한다

진우와 배우 신재하가 각각 23, 2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소속사 탑미디어는 23일 up10tion 팀장 진일렉의 입대를 알렸다 镇琥 申载夏탤런트 신재하가 23, 24일 각각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소속사 탑미디어 (top media)는 23일 up10tion 리더 진일렉의 입소 소식을 전하면서,"up10tion 진일렉은 11월 23일 (1)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소 장소와 시간은 모두 비공식적으로 진행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진일렉이 건강하게 군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업10tion은 지난 4월 건강상의 이유로 잠정 활동을 중단한 뒤 그를 비롯해 솔로 활동을 진행 중인 김우석 (우신), 이진혁을 제외한 7인 체제로 활동해 왔으며 지난 9월 9 집 미니앨범'lightup'을 발표하고 타이틀곡'light'로 활동을 이어왔다.진홍이 군 복무를 무사히 마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무대로 돌아와 팬 여러분들을 만나길 바랍니다.
한편 배우 신재하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24일 신재하가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생활을 시작했다며 신종 코로나폐렴 (코비드-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소 장소와 시기를 밝히지 않고 조용히 입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재하는 2022년 5월 전역한다.신재하는 군 입대를 하루 앞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마지막 선물이라는 제목의 장문을 통해 입대 소감과 폴킴의'굿바이'를 리메이크한 영상을 공개했다.신재하도 건강하게 군복무를 마쳐서 더 멋진 모습으로 시청자 여러분 앞에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기사 주소: https://freeyogaonthebeach.com/artdetail-58.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