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윤아가 드라마'킹더랜드'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입을 가리고 눈을 맞추며 가까워졌다

거짓웃음을 참지 못하는 구총 (이준호 분)과 전설급 친절한 미소를 지닌 샤론 (윤아 분)의 티저화면이 드디어 공개됩니다!!! 李俊昊&润娥

거짓 웃음을 참지 못하는 구총 (이준호 분)과 전설급 친절한 미소를 지닌 샤론 (윤아 분)의 티저화면이 드디어 공개됩니다!!!ps:로맨틱 드라마 < 킹 더 랜드 > 가 6월 중순에 방영 예정이다

2pm 이준호와 소녀시대 임윤아의 손잡은 jtbc 드라마'킹더랜드'가 드디어 첫 방송을 탔다. 두 사람의 극 중 분위기는 무척 좋았다.


'킹더랜드'는 위선적인 웃음을 참지 못하는 재벌 상속녀 지원 (이준호 분)이 직업적 관계로 웃지 않아도 항상 밝은 웃음을 잃지 않는 회사원 천사 (윤아 분)를 만나 진정으로 함께 웃을 수 있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다.

당신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그룹, 이준호 x 임윤아, 당신을 구하는 사랑의 마법이 날아온다.준호는 자신에게 넘어진 윤아를 부축한다. 입술이 닿을 뻔한 순간, 준호는 손으로 윤아의 입을 막으며 생각했다.눈앞의이 여인을 두고 하는 말인가, 흔들리는 자신의 마음인가.
두 사람은 이번 드라마에서 함께 하기 전부터 무대 케미스트리와 프로모션 장면이 많았다. 같은 경력과 찰떡궁합, 두 사람의 호흡으로 어떤 시너지가 기대된다.


【 프로필 】



구 원의 Li Junhao 역 왕은 호텔 본부장, 타고 난 자질이 총명과 타고 난 카리스마는 능력이 뛰어나고 매력적인, 그러나 연애 세포 령을 찾기 위해 어머니 추억이 호텔 본부장을 만나 자기와 극과 극의 직원 천 샤 론, 거짓 웃음을 참지 못 한 그는 바로이 여자랑 지내 오지 않을 자주 충돌이 벌어 졌다.

윤아의 역 왕은 호텔 우수 직원 천 샤 론, 어린 시절의 추억이 그녀를 호텔 왕 주력 사업 목표는 명랑하게 웃는 모습이 고객들에게 완벽 한 서비스로 길에서 말단 직원 실력으로 지속적으로까지 승진 vvip 서비스의 전설 급 인물로 아름다운 미소와 탁월 한 능력을 가 진 호텔 경리,자신의 완벽한 서비스로 손님들의 행복을 꿈꾸지만, 구원을 만난 후 일이 꼬이고 만다.

'킹더랜드'는 오는 17일 22:30에 첫 방송 예정이다.

기사 주소: https://freeyogaonthebeach.com/artdetail-77.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