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가연극으로돌아왔어요!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주연의 디즈니 인생 대결 (race)이 다음 달 등장한다

disney '레이스 (race)'가 오늘 첫 번째 포스터를 공개, 내달 10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겨루고 인생'은 k-office 한국식 직장이다

「 disney race 」 (race) 가 다음달 10일 첫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생을 겨룬다'는 케이오피스 직장드라마로, 스펙은 없지만 의욕으로 대기업에 입사한 박윤조가 입사 비리에 휘말린 후, 다변화된 직장 안에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하이에나:부자들의 변호인'김이슬리 극본,'20세기 소년소녀'이동윤 감독.

주인공 박윤조 역은 이연희가 무경력이지만 의욕이 넘치는 대기업 계약직 사원이다.홍종현은 일과 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대기업 에이스 유재민 역을 맡았다.문소리는 모든 이의 롤모델이자 업계 최고의 pr 전문가 구이정을 연기한다.정윤호 (유노윤호 정윤호)는 직원들이 꿈꾸는 젊은 ceo 서동훈 역을 맡았다.
4명의 주인공들은 회사 내 서로 다른 위치에서 각자의 인생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포스터는 이들이 회사에 입사하여 카드를 받은 후 그들의 레이스를 예고하며, 출발점은 바로 회사에 입사하는 시점임을 알렸다.이들의 트랙에는 각각 어떤 장애물이 나타날지, 네 사람은 어떤 영향을 미칠지?방송 후 공개될 스토리를 기대해주세요.


2017년 경수진과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멜로홀릭'이후 6년 만에 컴백하는 유노윤호이기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크다.이 역시 문소리의 드라마 출연은 2021년'미치기까지'에 이은 연속 드라마 출연이다.한편 이연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생애 드물게 짧게 깎은 숏커트로 눈길을 끌었다.


'맞대결 인생'은 오는 5월 10일 디즈니 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모두가 공감하고 서로에게 용기를 주는 직장드라마가 될 것으로 제작진은 기대하고 있다.

기사 주소: https://freeyogaonthebeach.com/artdetail-73.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