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럽기는'봉선이'나'봉순이'나 마찬가지다!이 두 편다 쫓는 사람은 손 드세요!

핵심 팁:딱 알맞다. 박보영이 연이어 출연하는 두 드라마 제목에 모두'봉'자가 들어갔다!하지만'봉선이'도'봉순이'도 귀여웠구나~박보영은'오 나의 귀신군'에 출연했다 박보영이 연이어 출연한 두 드라마의 제목에 모두'봉'자가 들어간게 딱 알맞은 일이다!하지만'봉선이'도'봉순이'도 귀여웠다. 박보영은'오 나의 귀신님'에서 귀신에 빙의된 나봉선 역을 맡아 전혀 다른 개성을 가진 두 사람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눈빛과 표정만 봐도 순애인지 봉선인지 알 수 있는데 귀신 삼팔이의 모습을 귀엽게 연기해 드라마 팬들 못지않게 웃어주는 이가 많겠다!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괴력여자로 분한 도봉순. 단발머리를 했지만 여전히 매력이 넘쳤다. 처음에이 극 제목을 들으면 어떻게'봉 (峰)'자가 또 있는가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다.박보영이이 캐릭터를 정말 사랑스럽게 표현했다는 생각이 든다. 매 회 방송을 볼 때마다"이 역할은 정말 보영이 할 수밖에 없다""보영이 키우고 싶다"는 반응이 나올 정도다. 전에도 박보영과 호흡을 맞췄던 남자 배우가 있습니다!다시 한 번 뒤돌아보고 싶다면, 여기서 보셔야죠~박보영과 호흡을 맞췄던 남자배우들!너는'박귀리'가 누구와 어울리는 것을 가장 좋아하니?

기사 주소: https://freeyogaonthebeach.com/artdetail-86.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